테일러메이드, 후원 선수가 우승하면 릴레이 경품
작성자 정보
- 먹튀검문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 조회
- 목록
본문
(서울=연합뉴스) 권훈 기자 = 테일러메이드는 테일러메이드 볼을 사용하는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가 10승을 합작할 때까지 우승 때마다 팬들에게 추첨으로 경품을 주는 '당신의 샷을 바꾸는 5' TP5 프로모션을 연다.
첫 우승 선수가 나오면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내놓고 두 번째 우승엔 LG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와인셀러, 세 번째 우승에는 사우스 스프링스 CC 4인 라운드 이용권, 네 번째 우승 때는 LG 스탠바이미를 내건다.
이후 우승이 거듭될 때마다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 할인쿠폰, 템퍼 폼 매트리스, 가민 어프로치 S70, 테일러메이드 한정판 볼,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테일러메이드 TP5, TP5x 골프공을 구매하고 상자 겉면에 붙어있는 스티커 번호로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우승 이후 첫 수요일에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가 10승 합작에 성공하면 총 137명에게 선물을 준다.
테일러메이드 TP5, TP5x 골프공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의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 토미 플리트우드(잉글랜드), 콜린 모리카와(미국) 그리고 미국여자프로골프(LGPA) 투어의 넬리 코다(미국), 유해란 등이 사용한다.
또 테일러메이드는 전국 골프존, 골프존파크에서 'TP5 스크린 골프 챌린지'를 열어 TP5, TP5x 골프공, P7CB아이언, 스탠드 백 등 총 155명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을 상품으로 주는 대회를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