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분류
CJ제일제당 "미 PGA투어 더 CJ컵서 '비비고'로 K-푸드 알려"
작성자 정보
- 먹튀검문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71 조회
- 목록
본문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 CJ컵에서 글로벌 소비자에게 한국 식문화를 전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일 미국 텍사스주 매키니의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 더 CJ컵은 테일러 펜드리스(캐나다)의 우승으로 이날 마무리됐다.
CJ제일제당은 대회 기간 비비고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고,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공식 대회 전에는 출전 선수들에게 만두 샐러드, 김치볶음밥, 치킨 컵밥 등의 메뉴를 선보였다.
올해 대회 우승자인 펜드리스는 "집에서 먹는 식사 같은 느낌이라 정말 맛있었다"라고 밝혔다.
대회에서 공동 4위를 차지한 안병훈은 "한식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게 나와, 동료 선수들이 입을 모아 칭찬했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개막 후에는 코스 중간 두 군데에서 '비비고 컨세션'을 운영하며 갤러리와 대회 관계자들에게 만두와 닭강정, 불고기 감자튀김 등의 메뉴를 제공했다.
CJ제일제당은 메뉴 중 한국식 치킨 소스로 버무린 '만두강정'과 비비고 김스낵이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지역 주민을 위해서는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만두 등을 제공했다.
김유상 CJ 스포츠마케팅 담당 경영리더는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K-푸드가 확산하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