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5월29일 NPB 한신 니혼햄
작성자 정보
- 먹튀검문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7 조회
- 목록
본문
[프리미엄픽]5월29일 NPB 한신 니혼햄
우천 취소가 다행스러운 한신 타이거즈는 오타케 코타로(4승 2패 2.7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2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오타케는 최근 3경기에서 20이닝 1실점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문제는 작년 교류전 투구 내용이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 점인데 홈이라면 6이닝 2실점은 기대해볼법 하다. 일요일 경기에서 6회까지 스가노에게 노히트 노런으로 묶여 있다가 7회말 올린 1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한신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 부진이 교류전 내내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농후한 편이다. 특히 중심 타선이 살아나질 않고 있는 중. 흔들리고 있는 불펜은 왠지 교류전 내내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다.
우천 취소가 매우 아쉬운 닛폰햄 파이터스는 이토 히로미(3승 2.4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9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이토는 4월에 비해 5월의 페이스가 많이 떨어진 모습이 나오는 중이다. 작년 교류전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7이닝 2~3실점 정도의 투구를 기대해볼법 하다. 일요일 경기에서 키시 타카유키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닛폰햄의 타선은 낮 경기의 타격 부진이 여러모로 아쉽다. 특히 8회말 1사 3루에서 이소바타 료타가 무리하게 횡사를 당한게 컸다. 불펜전으로 간다면 조금 더 유리한 고지를 점유할지도 모른다.
일단 양 팀의 1차전은 비로 날아가버렸다. 향후 휴식일 1일이 없어진 셈. 오타케와 이토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선발 대결은 막상막하일 가능성이 높은데 최근 승리조 불펜의 안정감은 닛폰햄이 살짝 더 낫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불펜에서 앞선 닛폰햄 파이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닛폰햄 승리
승1패 : 1
핸디 : 닛폰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