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25일 애틀랜타 vs 뉴욕 메츠 mlb
작성자 정보
- 먹튀검문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2 조회
- 목록
본문
\ufeff
\ufeff
\ufeff
\ufeff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스펜서 슈벨렌바흐(7승7패 3.61)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9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슈벨렌바흐는 9월 한달간 2승 1패 3.18의 안정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7월 28일 메츠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지금의 슈벨렌바흐는 홈에서 6이닝 2실점을 기대할수 있는 투수다. 월요일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역시 홈런이 승부를 가르는 팀이라는걸 꾸준히 증명하는 중이다. 이번 홈 경기 역시 이 점이 승부를 가를 듯. 5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의 위력은 메츠보다 더 나을지도 모른다.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뉴욕 메츠는 루이스 세베리노(11승 6패 3.79)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세베리노는 9월 한달간 2승 2.81의 안정된 투구를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아쉬운 편인데 금년 애틀랜타 상대 전적을 고려한다면 원정에서의 기대치 역시 3경기 연속 QS달성이 될 가능성이 높은 편. 월요일 경기에서 잭 윌러 상대로 브랜든 니모의 결승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필요할때 필요한 홈런이 나와주는게 너무나도 큰 강점이다. 다만 홈과 원정의 괴리 극복이 가장 큰 변수가 될수 있는 편. 5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애드윈 디아즈의 피로도가 올라가는게 앞으로 문제가 될수 있어 보인다.
양 팀 모두 와일드 카드 전쟁에 사활을 걸고 있다. 타격의 특징도 비슷한 편이고 불펜 승리조의 안정감도 훌륭한 편. 그러나 슈벨렌바흐는 홈이라는 강점이 있는 반면 세베리노는 원정의 약점이 있고 이 차이가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4:3 애틀랜타 승리
승1패 : 1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